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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iOS]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없는 것들

by thoonk: 2021. 1. 12.

시뮬레이터에서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시뮬레이터는 효율성 좋은 도구지만 맥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맥의 자원(CPU, memory )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아이폰 기기보다 빠르게 동작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뮬레이터로는 실제 아이폰 기기와 같이 정확한 테스트를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대신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서 앱을 사용하기 때문에 손으로 동작했을 때의 문제점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와 API 차이가 있으며 앱을 테스트하는데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차이

  • Motion 지원(가속과 회전)
  • 오디오와 비디오 입력(카메라와 마이크)
  • 근접 센서 (조도) 
  • 기압(고도)계
  • 주변 광 센서 (자동 밝기 조절) 

API 차이

  • Apple 푸시 알림 받기 및 보내기
  • 사진, 연락처, 캘린더 및 미리 알림에 액세스하기 위한 개인 정보 보호 알림
  • UIBackgroundModes키
  • 핸드오프 지원

프레임워크 차이  

  • 외부 액세서리 (라이트닝케이블, 블루투스 등)
  • IOSurface
  • 미디어 플레이어
  • 메시지 UI
  • UIKit UIVideoEditorController 클래스 

잘못된 부분 피드백 감사합니다!

 

참조: 

developer.apple.com/library/archive/documentation/IDEs/Conceptual/iOS_Simulator_Guide/TestingontheiOSSimulator/TestingontheiOSSimulator.html

 

Testing and Debugging in Simulator

Retired Document Important: The information in this document is deprecated in Xcode 9. For Xcode 9 and later, see Simulator Help by choosing Help > Simulator Help in Simulator. Testing and Debugging in Simulator Simulator is a great tool for rapid prototyp

developer.app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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